호문클루스 AI...

etc 2007.08.01 18:59
--global variable
HmHP                = 20            --hp가 20%이하이면 모드 체인지
HmMode                = 0


function        OnATTACK_ST ()
        TraceAI ("OnATTACK_ST")
--추가
--hp가 20%이하이면 대기모드로 전환
if ( GetV ( V_HP, MyID ) * 100 / GetV ( V_MAXHP, MyID ) <= HmHP ) then
        HmMode        = 1
        MyState        = FOLLOW_CMD_ST
        return
end


function OnFOLLOW_CMD_ST ()
        TraceAI ("OnFOLLOW_CMD_ST")
--추가
--hp가 20%이상이면 공격모드로 전환
if (HmMode==1 and GetV(V_HP,MyID)*100/GetV(V_MAXHP,MyID) > HmHP) then
        HmMode        = 0
        MyState        = ATTACK_ST
        return
end


리프를 키우고있는데 빡시기도 하지만 참 재미있다.
오랜만에 해서 그런가?

오랜만에 Lua사용해 봤다...
여태까지 써본 언어중에 Lua가 다섯 손가락 안에 들정도로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거 같다.
풀 / 버섯은 안때리게 하고 일정 조건일때 스킬발동도 만들고 있긴한데...
풀 / 버섯은 그라비티측에서 뭔가 해줘야할거 같다.
약간 편법으로 할 수는 있지만 완벽하지 않을거 같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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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HiKi